디지털광고 중심의 광고산업 생태계 기반 마련 3대 사업
디지털광고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역량 강화 및 인식 확산
글로벌 표준 정보 공유 및 국내 광고기술 표준 개발 추진
취업준비생, 재직자 등 주요 교육 대상의 전문가 양성 사업 운영
디지털광고 인식 확산 및 트랜드 분석을 위한 세미나 운영
디지털광고 중심의 법제도 개선을 통한 광고시장의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 추진
불공정 경쟁환경을 조성하는 규제 해소를 통한 광고 생태계 질서 확립
해외 디지털광고 기업과의 규제 역차별 해소를 통한 경쟁력 상승
신 산업 개발을 저해하는 규제의 완화를 통한 신 산업 확대 환경조성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제고
국가별, 유형별 온라인광고 해외진출 사례조사 및 공유
해외진출 지원기관(KOTRA, 무역협회, 상공회의소 등)과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
해외 세미나, 비즈니스 미팅 등의 정보공유 및 행사 참여
정책 및 제도 개선
디지털광고 정책과제 제안
디지털광고 관련 법제 대응
디지털광고 제도개선 참여
디지털광고 진흥사업 참여
교육 및 인력양성
디지털광고 전문가 양성과정
디지털광고 전문가 재직자 과정
디지털광고 지방대학교 단기과정
기타 교육과정
조사 및 연구
디지털광고 시장분석 및 전망
디지털광고 산업동향 조사 및 분석
국내외 디지털광고 규제현황 조사
기타 디지털광고 관련 조사 연구
회원사 혜택 사업
디지털광고 업계 네트워크 강화
디지털광고 인식 확산
기타 혜택 사업